싸이, 신곡 2차 티저 공개..‘유재석과 댄스배틀’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7.13 09: 09

가수 싸이가 화려한 피처링진이 참여한 신곡 ‘강남 스타일’의 2차 티저 영상에서 국민 MC 유재석과 댄스 배틀을 벌여 화제다.
싸이는 13일 오전 신곡 ‘강남 스타일’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오빤 강남 스타일’이라는 짧은 파트와 함께 유재석과 싸이가 전격 댄스 배틀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빨간 오픈카 뒤에서 주차장을 배경으로 마주 서서 묘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곧 하늘색 재킷을 입은 싸이가 방방 뛰며 싸이 특유의 코믹한 댄스를 시작했다. 이에 샛노란 수트를 입은 유재석은 고개를 한바퀴 돌려 몸을 푸는 듯 하더니 전신을 이용한 막춤을 추기 시작해 폭소를 자아냈다.  

점점 더 역동적으로 댄스를 추는 두 사람은 무표정을 한 채 진지하게 댄스에 임해 더욱 큰 웃음을 선사했다.
앞서 지난 12일 오전 공개된 ‘강남 스타일’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유재석, 노홍철, 현아가 등장해 3인 3색 댄스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싸이의 곡 ‘강남 스타일’은 강렬한 비트와 재치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싸이의 이번 앨범에는 지드래곤, 리쌍, 성시경 등 화려한 피처링 군단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싸이의 정규 6집 앨범 ‘싸이육갑 part 1’은 오는 1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는 같은 날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대중에게 박력 넘치는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jumping@osen.co.kr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