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쇼핑센터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13일 ABC마트 신도림 디큐브점 오픈과 동시에 입점 기념 대규모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ABC마트 신도림 디큐브점은 서울 교통의 요지 중 하나로 불리는 신도림역 1번 출구 앞 디큐브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한다. ‘디큐브시티’는 서울 서남권의 쇼핑 랜드마크로서 인근에 테크노마트와 CGV, 그리고 뽀로로파크와 디큐브백화점 등이 함께 자리하면서 문화 생활과 쇼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평가되고 있다.
ABC마트는 신도림 디큐브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ABC마트 신도림점과 함께 신상품 포함 매장 내 대부분의 상품을 20% 할인한다. 여름철 필수 슈즈인 하바이아나스(Havaianas) 플립플랍 탑(Top)과 트레통(Tretorn) 스케리(Skerry) 레인부츠는 각각 20% 할인한 1만 8000원대, 6만 8000원에 살 수 있으며, 버켄스탁(Birkenstock)의 마드리드(Madrid), 이비자(Ibiza) 등은 30%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부 장문영 부장은 “신도림역은 급격한 발달과 함께 서울 서남권의 대표 상권으로 부상한 지역이다”며 “ABC마트는 이 지역 빠르게 늘어나는 고객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신도림 디큐브점을 출점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insu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