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성희가 패션 브랜드 '베네통(BENETTON)'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이에따라 최근 미국, 남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공개된 베네통의 2012 F/W 컬렉션 월드와이드 광고 비주얼에 대한민국 대표 모델로 자리한다.
광고 비주얼 속 김성희는 블루 계열의 의상과 함께 눈과 얼굴 등에 페이스 페인팅을 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그녀 특유의 동양미 넘치는 이목구비와 블랙 헤어가 조화를 이뤄 신비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김성희의 광고 컷은 전 세계를 아우르는 베네통의 공식 홈페이지(www.benetton.com)의 메인을 장식하고 있을 뿐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등 베네통과 관련된 모든 공식 채널의 커버 이미지로 등장하는 등 그 반응이 뜨겁다.
한편, 김성희는 최근 세계적인 뷰티 스토어 '세포라(SEPHORA)'의 광고 모델로도 발탁돼, 뉴욕 소호, 타임스퀘어 등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중심가를 포함한 전 미주 지역과 캐나다, 멕시코 지역의 세포라 매장 윈도우 전면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불어 올 초부터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하며 2012 F/W 뉴욕 컬렉션에서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 토리버치(Tory Burch), 필립림(Phillip Lim) 등 20여 개의 유명 브랜드 패션쇼 무대에 올랐으며, 미국판 패션 매거진 글래머(GLAMOUR), 탱크(TANK)와 보그 차이나(VOGUE China) 등에서 활동했다.
insun@osen.co.kr
베네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