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는 물론이고 그 만남이 대한민국 최고의 축구 스타 박지성까지 미쳤다. 배두나 얘기가 아니다. 콘서트계의 제왕으로 손꼽히는 싸이가 그렇다.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 싸이는 박지성을 비롯해 고현정, 빅뱅 등 최고의 유명 인사들이 응원 메시지를 보낸 인증 동영상을 공개해 막강한 인맥을 드러냈다..
싸이는 자신의 6집 앨범 ‘싸이육갑’ 발매를 맞이해 최근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2년 만에 정규 6집을 발매한 싸이에게 가요, 방송, 영화, 스포츠 분야를 아우르는 톱스타들이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싸이의 넓은 인맥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응원한 스타들에는 박지성, 고현정, 하지원, 차승원, 이경규, 정형돈, 김제동, 한혜진, 김영철, 김장훈, 김진표, 노홍철, 바비킴, 유세윤, 티아라, 개그 콘서트 용감한 녀석들팀, 빅뱅, 2NE1이 있으며, 이들은 영상에서 “싸이육갑 발매를 축하합니다. 싸이는 강남스타일!”이라고 힘찬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스타 박지성은 다소 쑥스러운 듯한 미소와 함께 “싸이형은 강남스타일입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싸이는 ‘피처링 특집’이라고 불릴 만큼 이번 앨범에 초호화 피처링진을 투입해 화제를 모았다. ‘최고’라는 의미의 한자 ‘甲(갑)’이 앨범명에 쓰인 것처럼 말 그대로 수록곡 6곡 모두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 줄 전망이다.
한편 싸이는 오는 15일 자정 앨범 ‘싸이육갑’ 전곡 음원과 함께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같은 날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YG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