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뉴이스트, 치명적인 카리스마 '남성미 UP'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7.15 16: 09

그룹 뉴이스트가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를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었다.
뉴이스트는 1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낫 오버 유(Not Over You)'와 '액션(Action)'을 열창했다.
먼저 공개된 '낫 오버 유' 무대에서는 훈훈한 비주얼로 미소를 보내며 여심을 녹였다. 달콤한 멜로디와 사랑을 갈구하는 가사는 로맨틱한 무대를 선사했다. 

반면 이어진 '액션' 무대에서 분위기가 반전됐다. 역동적이고 절도 있는 안무로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강한 표현의 자유와 탈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만큼 마성이 담긴 멜로디와 박력 있는 퍼포먼스는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곡 '액션'은 뉴이스트의 첫 번째 앨범 '페이스(FACE)'에 이어 개성과 꿈이 무시당하고 획일화 된 관습에만 틀어박혀야 하는 이 시대의 사회 문제를 10대의 시각에서 재해석한 곡으로, 개인의 꿈과 개성은 스스로 지켜나가는 것이라는 뉴이스트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레드애플, 주니엘, 붐, 길미, 은지원, 에이젝스, 뉴이스트, 디셈버, 보이프렌드, 틴탑, 제국의아이들, 애프터스쿨, 조권, 티아라, 장우영, 씨스타, 싸이, 에프엑스, 2NE1, 슈퍼주니어  등이 출연했다.
jumping@osen.co.kr
'인기가요'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