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비, ‘제 3회 일러스트 콘테스트’ 시상식 열어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7.16 16: 57

캐릭터 감성 브랜드 소노비(SONOVI)는 감각적인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제3회 ‘소노비 일러스트 콘테스트’의 시상식을 13일 청담동 티 라운드에서 가졌다.
소노비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을 창의적으로 구현하는 일러스트를 공모한 이번 콘테스트는 대학 이상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소노비 트래블, 소노비 판타지 캐슬, 소노비 트렌드 카페의 총 3가지 스토리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소노비 제품에 적용 가능한 일러스트를 디자인하는 미션으로 진행됐다.

10일 동안 총 130작품의 응모작이 제출됐고, 두 차례에 걸친 내부 전문가 심사와 명동과 수원역 AK에서 펼쳐진 일반인의 길거리 심사 등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 절차를 거쳐 이번 수상자가 결정됐다.
이번 대회의 금상은 홍익대학교 강영화 학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은상에는 상명대 송수지 학생, 동상은 숙명여대 박한솔 학생 그리고 이외에도 총 6명이 특선을 수여 받았다.
소노비를 총괄하고 있는 장홍주 BU장은 “소노비 일러스트 콘테스트는 올해 3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매년 참가율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노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해피 앤 펀(Happy & Fun)이라는 확고한 브랜드 콘셉트를 가지고 즐거움과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하는 소노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소노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