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여신에게 이런 면이?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2.07.16 15: 57

[OSEN=야구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팀의 박기량 팀장.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황금 비율의 몸매로 비시즌엔 의류 화보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던 그녀가 이번에는 숨겨졌던 디자인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롯데 자이언츠의 공식 상품 제조사인 ㈜스포팅이십일(대표이사 김종우)은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 씨가 직접 디자인하고 ㈜스포팅이십일이 생산한 모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자인은 롯데 자이언츠의 유니폼처럼 스트라이프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대세를 이루고 있는 스냅백(Snap Back : 챙이 평평하면서 모자 높이가 높고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모자) 모델로, 최근 급증한 젊은 팬 층에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제품은 부산 롯데 백화점 서면점, 광복점, 센텀시티점과 사직 야구장 내 자이언츠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롯데 자이언츠 공식 쇼핑몰(http://www.lotteimall.com/lottegiants/Index.jsp)과 스포팅21 쇼핑몰(http://www.lockerroom.co.kr)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스포팅21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