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탠다드 룸 1박, 4인 조식, 키즈 클럽 4시간 이용 혜택 제공
강원도 평창의 알펜시아 리조트에 있는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www.alpensia.com)가 '키즈 클럽 패키지'(Kids Club Package)를 선보인다.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다.
4인 가족이 함께 실속 있는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대관령의 아름다운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스탠다드룸에서의 1박과 다채롭고 건강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의 4인 조식(13세 이하 어린이 2인 조식 포함)이 제공된다. 특히 객실은 부부와 아이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엑스트라 베드가 준비된다.

또한 4세 이상, 13세 이하 자녀에 한하여 호텔 1층에 있는 키즈클럽 ‘플래닛 트레커스’에서 4시간 동안 다양한 놀이 및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플래닛 트레커스는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학습하고 뛰어 놀 수 있는 휴식처이자 놀이 공간이다. 밝고 사랑스러운 컬러로 꾸며진 공간 속에 다양한 완구와 어린이 서적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그림 그리기, 종이 접기, 가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의 미술 체험과 영화 감상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26만 9000원부터(4인 가족 기준 / 세금 별도)이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