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직수입 전문 멀티숍 '안드레아바나'는 패션잡화 브랜드 '레베카 밍코프(REBECCAMINKOFF)의 '2012 여름 핸드백 컬렉션(2012 MULTY WEAVE COLLECTION)' 라인을 전개한다.
레베카밍코프는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스테디 셀러인 Mac Clutch와 Mab 시리즈는 엣지 있는 지퍼 디테일로 충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 새로 선보이는 컬렉션은 맥 클러치(Mac Clutch)와 미니 맵(Mini Mab) 디자인에 컬러풀한 가죽을 위빙처리 하여 새로운 라인을 선보였으며 전세계적으로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는 라인이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은 다양한 옷차림에 어울릴 수 있도록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특히 시원하고 화사해 보이는 컬러배색이 돋보여 휴가철에 가볍게 매기 좋다.
안드레아바나 편집숍을 통해 국내단독 입점되어 있는 ‘레베카 밍코프(REBECCA MINKOFF)’의 핸드백은 현대 백화점 압구정점, 목동점, 롯데 백화점 잠실점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컬러와 종류가 입고 될 예정이며, 백화점뿐만 아니라 안드레아바나 홈페이지와 온라인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insun@osen.co.kr
안드레아바나 편집숍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