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베리 모델' 보이프렌드, 극장광고 영상 공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7.18 10: 59

- 디어베리 페이스북, 블로그서 메이킹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아이돌그룹 '보이프렌드'가 전속모델로 있는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화인바이오, 대표 김병석)’의 롯데시네마 극장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 된 디어베리의 극장 광고 영상에서 보이프렌드는 화이트 팬츠에 하늘색 재킷 또는 연한 분홍색 재킷을 매치해 파스텔 빛 댄디 룩을 선보였다. 더불어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결은 아기피부를 떠올리게 하며, 디어베리 특유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디어베리 홍보 담당 서지우는 “디어베리가 극장 광고를 시작으로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여 대중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디어베리는 보이프렌드와 신예 모델 고원희의 상큼발랄한 이미지를 지향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디어베리는 페이스북을 통해 극장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공유 한 뒤 주소(URL)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디어베리 CF 메이킹 영상과 메이킹 영상 공유 이벤트는 8월 20일까지 디어베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iamdearberry)와 블로그(http://blog.naver.com/dearberry)에서 확인 및 참여 할 수 있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는 'BERRY YOU, BERRY ME, dearberry (너답게, 나답게 디어베리)'라는 슬로건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을 찾을 것을 강조하는 톡톡 튀는 발랄감성의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 5월 온라인몰 오픈과 동시에 전속모델인 ‘보이프렌드’ 팬사인회를 진행한 바 있다.
insun@osen.co.kr
디어베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