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생방송 中 '한밤' 난입...MC들 '멘붕'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7.18 21: 28

가수 싸이가 생방송 중인 SBS '한밤의 TV 연예'에 난입해 MC들을 패닉에 빠뜨렸다.
싸이는 18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 '한밤의 TV 연예'에 깜짝 출연해 신곡 '강남스타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킨 뒤 홀연히 퇴장했다.
싸이는 이날 '한밤의 TV 연예'를 통해 정규 6집 앨범 ‘싸이 육갑 part 1’ 관련 소식과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의 비공개 영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싸이의 요절복통 앨범 뒷이야기가 전파를 탄 이후 생방송 중인 스튜디오에 가수 싸이가 갑자기 등장, 신곡 '강남스타일' 무대를 펼쳤다.

싸이가 등장한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던 MC 윤도현과 소녀시대 수영은 갑자기 벌어진 일에 당황스런 기색을 감추지 못했으나 이내 평정을 되찾고 싸이의 무대에 흥겨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리포터들과 방청석 역시 싸이의 등장에 화들짝 놀라는 기색을 보였으나 싸이의 현란한 퍼포먼스에 큰 환호를 보내며 제작진이 마련한 깜짝 이벤트에 큰 호응을 내비쳤다.
한편 가수 싸이는 지난 15일 정규 6집 앨범 '싸이 육갑'을 발매,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goodhmh@osen.co.kr
한밤의 tv 연예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