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이 패션 잡지 디렉터로 변신, 4인 4색의 매력을 뽐냈다.
2NE1은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과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잡지 디렉터로 분했다. 이들은 각자의 콘셉트를 결정하는 일에서부터 직접 페이지를 구성하기까지 과정 전반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의 창간 1주년 특별판으로 진행됐다. 네 명의 멤버는 뉴 에볼루션 (NEW EVOLUTION)을 주제로 스타일, 뷰티, 릴레이션십, 컬쳐 섹션의 디렉팅에 참여했다.
멤버 씨엘(CL)은 ‘스타일 에볼루션 바이 씨엘 (STYLE EVOLUTION BY CL)’ 섹션을 통해 본인이 직접 디자에 참여한 매시 티셔츠를 선보였고, 산다라박은 ‘뉴 릴레이션십 바이 다라 (NEW RELATIONSHIP BY DARA)’를 통해 그룹 엠블랙의 멤버이자 동생인 천둥과 함께 화보를 촬영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박봄은 ‘뷰티 에볼루션 바이 봄 (BEAUTY EVOLUTION BY BOM)’ 섹션에서 평소 메이크업 시크릿 및 뷰티 습관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으며, 막내인 공민지는 ‘컬쳐 에볼루션 바이 민지 (CULTURE EVOLUTION BY MINZY) ‘섹션에서 자신이 직접 그린 아트워크로 숨겨왔던 예술감각을 드러냈다.
2NE1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시종일관 활기찬 태도로 촬영에 임하고 넘치는 끼로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는 후문.
한편 2NE1은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콘서트를 시작으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에 나선다.
plokm02@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