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색조 화장품 '마죠리카 마죠르카' 국내 론칭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7.19 11: 32

- 오는 20일 CJ 올리브영 명동중앙점에서 첫 판매게시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일본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첫 론칭하는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당신의 소망이 모두 이루어진다(Fulfills All Your Wishes)'란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인기 아이템 래쉬 킹을 중심으로 한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섀도, 치크, 립 제품, 베이스, 네일 제품 등 약 2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 하반기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주력제품 마스카라 '래쉬 킹'은 5mm 익스트림 롱 파이버가 함유되어 있어 볼륨감, 롱래쉬, 또렷함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올킬 마스카라로 잘 알려져 있다.
제품 판매는 오는 20일 CJ 올리브영 명동 중앙점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고객에게 한정판 마죠리카 마죠르카 오리지날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불어 소비자들과 다양한 소통이 이루어질 SNS 채널을 오픈하고 론칭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오영석 차장은 “국내 출시 전부터 높은 소비자 인지도를 바탕으로 수입에 대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마죠리카 마죠르카를 드디어 국내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매 시즌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죠리카 마죠르카만의 신비로운 이야기와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력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insun@osen.co.kr
㈜한국시세이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