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21일 개막식과 함께 32강 시작, 7월 29일 결승전 TV 녹화 방송 예정
남성 스킨 케어의 선두 주자 니베아포맨(www.nivea.co.kr/대표 슈테판 언스트)이 '제3회 니베아포맨컵 사회인 야구대회를 개최한다.
7월 21일 신월 야구장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29일 결승전에 이르기 까지 총 32개의 아마추어 야구팀이 참가해 사회인 야구의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21일 시작되는 32강전은 신월 야구장, 경찰청 야구장, 송도 LNG4-1, 송도 LNG4-2 의 총 4개 구장에서 진행이 되며 니베아포맨 야구팀, 작년도 우승팀과 함께 총 32개의 팀이 참가한다.
결승전이 열리는 29일은 구의 야구장에서 진행되며 MBC Sport 채널에서 녹화 방송을 통해 중계 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최종 우승팀은 500만 원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진다. 또 대회 MVP에게는 야구 배트 및 글러브와 함께 니베아포맨 제품을 최고 타자에게는 야구 배트와 니베아포맨 제품, 최고 투수에게는 야구 글러브와 니베아포맨 제품을 각각 수여한다.
니베아포맨컵 사회인 야구대회의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nfmbasebal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sun@osen.co.kr
니베아포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