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온리원' 티저 공개..이상형 유아인과 '애틋해'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7.19 14: 18

가수 보아(BoA)의 정규 7집 타이틀 곡 '온리원(Only One)'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보아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정오를 기해 보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SM타운채널, 페이스북 보아, 페이스북 SM타운은 물론 네이버, 멜론, 지니 등을 통해 신곡 '온리원'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보아는 배우 유아인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앞서 보아는 지난달 5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해 유아인을 이상형으로 지목한 바 있어 두 사람의 티저 영상 출연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버전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보아와 유아인의 커플 연기가 펼쳐졌다. '온리원'을 부르는 보아의 주변으로는 보아와 유아인이 다정하게 이야기를 하거나 즐겁게 웃는 등 달콤한 연인으로서의 모습들이 선보여지는 것.
또한 보아의 청량한 음색과 애틋한 마음이 묻어나는 가사가 어우러지며 청중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티저 영상 끝에는 보아와 유아인이 서로를 바라보며 쑥스러운 듯 웃는 모습이 펼쳐져 그들의 사랑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기다렸던 만큼 신곡 '온리원' 대박이네", "보아-유아인, 완전 훈훈한 커플이다", "정말 잘 어울리는데?", "보아는 이상형을 진짜 만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아의 정규 7집 앨범은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이 선공개되며 오는 25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jumping@osen.co.kr
'온리원'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