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대구FC SHOP' 오픈으로 팬서비스 강화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2.07.19 19: 15

대구FC는 구단상품을 홈경기 날 뿐 아니라 언제나 팬들이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대구스포츠 기념관(대구스타디움 서편 위치)에 '대구FC SHOP'을 오픈했다.
기존의 구단상품 판매는 홈경기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판매를 해 구단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팬들은 홈경기날까지 기다리거나 사무실로 찾아와서 구매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대구FC SHOP' 오픈으로 인해 팬들의 불편함을 다소 해소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구FC SHOP'에서는 대구FC가 최근 발표하고 판매하고 있는 10주년 기념 유니폼 이외 구단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최근 새로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구단 상품의 판매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FC 상품담당자는 "이번 대구FC SHOP 오픈으로 구단상품을 늘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팬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구단상품판매를 더욱 활성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보다 다양하고 더 갖고 싶은 상품을 차례로 선보이도록 하겠다. 현재는 응원도구, 티셔츠, 팬시용품, 문구세트, 우비등의 상품이 제작되고 있으며  곧 판매할 예정"이라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대구FC는 이번 스포츠기념관 내 대구FC SHOP를 시작으로 동성로등 대구시내 주요 시가지에 추가 오픈을 검토하고 있으며 제휴 및 가맹 형태를 통해 시민과 팬들에게 더욱 가깝고 친근한 구단 이미지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대구FC SHOP은 오는 20일부터 상품구매가 가능하며 대구스포츠 기념관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에는 오픈하지 않는다.
what@osen.co.kr
대구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