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 ‘강남스타일’ UCC 콘테스트 개최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7.19 20: 29

가수 싸이가 UCC 콘테스트 ‘강남스타일 VS 전국구 스딸’을 개최한다.
싸이는 19일부터 오는 8월 6일까지 네이트 판과 함께 이같은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는 신곡 ‘강남스타일’의 인기를 몰아 ‘강남스타일’을 다양하고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해당 콘테스트는 신곡 ‘강남스타일’에 맞춰 동영상, 이미지, 움직이는 사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이 사는 지역의 스타일을 표현하면 된다. ‘강남스타일’의 안무를 따라 하는 댄스 커버는 물론 노래, 악기 연주, 코스프레 등 자유롭게 창작물을 만들어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싸이는 ‘강남스타일’ 안무팀과 직접 심사에 참여해 네티즌 인기도를 합산하여 우승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우승자는 사이판 여행권(2매)을 받게 되며, 우수상 5팀에게는 오는 8월 11일에 열리는 싸이의 단독 콘서트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 2012’ 초대권과 함께 싸이와 기념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을 통해 참가자들의 콘텐츠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준 네티즌에게도 추첨을 통해 정규 6집 ‘싸이육갑 파트 원’의 친필 음반이 선물로 주어진다.
한편 싸이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진솔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jumpi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