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스마트 메이크업 세트 선봬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7.20 09: 52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주는 브랜드 쏘내추럴은 스마트 오토 터치 퍼프로 구성된 쏘내추럴 스마트 메이크업 세트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스마트 메이크업 세트는 소프틀리 멜팅 에센셜 비비밤과 스마트 오토 터치 퍼프로 구성됐다. 우수한 메이크업 커버력과 피부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쏘내추럴 소프틀리 멜팅 에센셜 비비 밤은 가벼운 질감과 높은 커버력으로 소량만 발라도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SPF50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겸비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루비쎌 퍼프가 별도로 내장돼 있어 건성피부는 촉촉하게, 지성피부는 밀착력 있게 표현 할 수 있다.

쏘내추럴 스마트 오토 터치 퍼프는 분당 최대 12,000회의 섬세한 미세 진동으로 비비 밤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준다. 루비쎌 퍼프가 장착돼 들뜨거나 뭉침이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사용법은 비비 밤을 퍼프에 묻혀 뺨, 이마, 턱에 도장 찍듯이 묻힌 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듯 펴 발라주면 된다.
쏘내추럴 스마트 메이크업 세트는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junbeom@osen.co.kr
쏘내추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