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은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결혼을 예정중인 예비 부부들을 위한 ‘오스티엄 서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2013년 1~2월 오스티엄 웨딩홀을 예약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총 4개의 오스티엄 웨딩홀(압구정점 하우스 본 오스티엄, 역삼점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신촌점 퀸즈 오스티엘, 구로점 제이 오스티엘)에서 각자의 지점에 맞게 할인과 무료 서비스 및 이벤트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헤택을 준비했다.
▲ 서울 압구정점, 웨딩홀 대관 및 꽃장식 '전액 무료'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넝쿨째 굴러온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홀 대관 및 꽃 장식을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결혼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웨딩 케이크와 샴페인 제공 및 갤러리 서비스도 무료로 받게 된다. 그 밖에도 결혼식 당일 메이크업 숍에서 웨딩홀까지 에스코트를 진행 해주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와 웨딩홀에 전시된 갤러리 액자를 신혼 집에서도 디스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서울 역삼점, 최대250만원 상당의 홀대관료 '할인'
서울 역삼에 위치한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웨딩의 품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들러리 이벤트 연출 및 째즈 4중주 서비스를 제공 하여 더욱 로맨틱한 결혼식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최대 250만원 상당의 홀 대관료 할인과 DVD 제작, 혼주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현악 3중주 중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 서울 신촌점, 각 웨딩 콘셉트에 따른 '맞춤 서비스 제공'
서울 신촌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예식 콘셉트에 따른 혜택을 드리는 서비스를 펼친다. 우선 ‘일반 예식 콘셉트’를 예정 중인 예비 부부들에게는 전문 사회자를 무료로 섭외 해주며, ‘채플(교회)예식 콘셉트’를 고려하는 고객에게는 찬송가 반주가 가능한 현악 3중주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이슈되고 있는 ‘주례 없는 예식 콘셉트’를 꿈꾸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전문사회 MC를 무료로 섭외하여 원하는 예식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80만원 상당의 대관료 뿐 아니라 스마트 초대장, 생화 장식으로 이루어진 웨딩 포토테이블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 서울 구로점, 생화장식 포함 '대관료 최대 50% 할인'
서울 구로에 위치한 제이 오스티엘은 2013년 조기계약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2012년 7~8월간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생화장식을 포함한 홀 대관료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게 된다. 그 밖에도 현악3중주, 예도 및 예포 서비스 등의 필수 사항도 대폭 할인 할 예정이다. 또한 일요일에 예식을 진행 할 경우에는 식대를 할인 해주는 등의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insun@osen.co.kr
오스티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