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글로벌 채널 ‘디스커버리’ 아웃도어 라이센싱 인수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7.20 13: 41

스포티브 캐주얼 분야를 리딩하는 패션컴퍼니 F&F가 디스커버리 엔터프라이스 인터내셔날(DISCOVERY Enterprises International)의 디스커버리 엑스피디션(Discovery Expedition) 국내 라이센스권을 인수, 아웃도어 브랜드 THE DOOR 매장에서 이번 하반기부터 스포츠 아웃도어 라인을 전개한다. 
19일 F&F 본사에서는 디스커버리 엔터프라이스 인터내셔날과 라이센싱 조약을 체결, 한국에서 처음으로 ‘디스커버리 엑스페디션(Discovery Expedition)’ 아웃도어 라인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조인식 현장에서 디스커버리는 한국의 아웃도어 열풍과 아웃도어 시장의 지속성장 가능성에 큰 의의를 두고 한국시장에 전폭적인 지지를 표명하고 한국에서의 아웃도어 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 이태리, 프랑스, 2013년도에는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화 계획을 밝혔다.

F&F에서 더도어의 스포츠라인으로 전개되는 디스커버리 엑스페디션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은 25~40 세대를 위한 스포츠 아웃도어 라인으로서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에너제틱하고 활동적인 기능성을 추구한다.
리얼 아웃도어 활동에서 연상되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콘셉트를 바탕으로 아웃도어에 스포티브한 감성을 믹스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이 가미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단순한 등산에서 벗어나 모든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입체적인 절개와 세련된 컬러감, 절개선마다 대조되는 컬러블록과 피팅감으로 자연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아웃도어 활동을 모던한 감각과 편안함으로 즐길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jiyoung@osen.co.kr
F&F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