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페어 ‘브랜드 세일즈 쇼 2013 1Q’에 등장한 오마이솔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7.20 11: 42

컴포터블 슈즈 편집숍 오마이솔이 19일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브랜드 세일즈 쇼 2013 1Q’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어패럴뉴스, 세모니, 킹덤코리아, 래더가 공동 주체 한 이번 행사는 경제 침체와 소비 악화로 힘들어하는 슈즈 기업들에게 소비의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2010년 개최한 제 1회 브랜드 세일즈 쇼를 시작으로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올해 처음으로 브랜드 세일즈 쇼에 참여하는 오마이솔은 조나센트로(ZONACENTRO), 피콜리노(PIKOLINOS), 제이슈즈(J SHOES) 등 다양한 스타일의 유럽피안 슈즈 브랜드를 국내에 전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트렌드를 리드하는 슈즈 전문 편집숍이다.

본 행사에서 오마이솔은 2012 FW 대표 컬러인 다크 브라운, 브라운 등의 컬러 아이템과 날렵한 쉐입이 돋보이는 워커 스타일 힐과 패딩 부츠 등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디자인의 슈즈를 선보였다. 
오마이솔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세일즈 쇼를 통해 오마이솔의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는 물론 관계자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국내 슈즈 시장이 성장하고 소비 시장에서 환영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며 브랜드 세일즈 쇼의 참여 소감을 전했다.
jiyoung@osen.co.kr
오마이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