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걸그룹 치치(chi-chi)가 거부할 수 없는 5색 매력으로 남심을 흔들었다.
치치는 2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러브 이즈 에너지(Love is Energy)'를 열창했다.
이날 치치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하늘거리는 소재의 얇은 에스닉 프린트 의상에 '블링블링'한 매력이 돋보이는 반짝이 포인트가 인상적인 모던 콘셉트로 무대에 올랐다.

치치는 현란한 손동작이 압권인 일명 '드래곤 볼' 댄스에 맞춰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액티브(Active)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러브 이즈 에너지'는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록적인 요소에 모던 사운드를 결합한 팝 댄스 곡. 최근 가장 '핫'한 트렌드 장르지만 걸 그룹 음악에서는 자주 사용하지 않았던 덥스텝(dupstep)을 사용,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자랑한다.
일본 J-POP 시장에 성공적인 데뷔를 마치고 국내로 복귀한 걸그룹 치치는 특유의 상큼한 매력과 함께 건강미 넘치는 에너지를 무기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티아라, 씨스타, 틴탑, 우영, 애프터스쿨, 붐, B.A.P, 보이프렌드, NS 윤지, M.I.B, 길미, 마이네임, 글램, 치치, 씨클라운, 갱키즈, 크로스진, 엔트레인, 픽스가 출연했다.
nayoun@osen.co.kr
'음악중심'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