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굳건한 음원 1위...'컴백' 비스트 추격 시작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7.22 08: 26

가수 싸이가 새앨범 발매 일주일째 음원 왕좌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내고 있는 가운데 오늘 앨범을 발매한 비스트가 추격을 시작했다.
22일 오전 현재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따르면 싸이는 일주일전 발매한 '싸이육갑'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로 멜론, 엠넷, 올레뮤직, 몽키3, 네이버 뮤직 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비스트는 새앨범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로 벅스, 싸이월드 뮤직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싸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곡 '강남스타일'이 발표되던 날, 비스트의 미니5집 선공개곡 '미드나이트'와 맞대결을 펼쳤었다. 그 결과 싸이는 오늘과 마찬가지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비스트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싸이는 대형 아이돌 비스트와 연이은 음원 1위 싸움에서 흔들리지 않는 음원 성적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음원 1위 행진 중인 싸이의 곡 '강남스타일'은 강렬한 비트와 직설적이고 재치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클럽 분위기의 댄스곡으로, 뜨거운 여름 제격인 노래다.
또 음원 1위를 향해 빠른 속도로 올라서고 있는 비스트의 타이틀 곡 '아름다운 밤이야'는 신예 작곡가 굿나인-슬립웰의 곡으로, 신나는 일렉트로 신스팝 장르다.
한편 싸이는 '강남스타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비스트는 '아름다운 밤이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