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 유한회사(이하 밀러)는 23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Tonight, It’s Miller Time(이하 Tonight)'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Tonight, It’s Miller Time'은 '오늘 밤, 부드러운 밀러와 함께 하라'라는 뜻으로 '대도시의 화려한 밤으로의 초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밀러의 글로벌 캠페인인 ‘Tonight’은 2010년 시작된 ‘Be part of it’의 후속 캠페인으로 영국, 러시아에 이어 전세계 3번째로 국내에서 진행된다.

밀러는 'Tonight' 캠페인 국내 첫 선을 기념해 27일 오후 10시 서울 신시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클럽 홀릭(Holic)에서 론칭 파티를 진행, 새롭게 선보일 'Tonight' TV 광고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밀러 맥주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되는 'Tonight'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코스모폴리탄 라이프를 선사하고 밀러 맥주의 부드러움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