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펜더블2', '진짜' 액션이 돌아왔다..기대감 ↑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7.24 09: 04

이름만으로도 흥분되는 슈퍼 액션 영웅들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2'가 훨씬 더 화려하고 짜릿한 액션으로 돌아왔다.
'익스펜더블2'는 오는 9월 개봉에 앞서 24일 오전, 포털사이트를 통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개봉 당시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2억 8천만 달러의 흥행 수입을 올린 '익스펜더블'은 아놀드 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텔론, 제이스 스타뎀, 브루스 윌리스, 이연걸 등 사상 유례없는 할리우드 최고 액션스타들의 총집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러한 전 편의 화제와 흥행의 여세를 몰아 더욱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익스펜더블2'는 전 편을 뛰어 넘는 스케일과 화끈해지고 한층 더 파워풀해진 액션으로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익스펜더블2' 예고편은 미션 중에 잃은 동료의 복수와 지구를 통째로 날려버릴 플루토늄 무기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절대 악과 맞서게 된 최강 영웅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음악과 '열광하라! 전세계를 흥분시킨 영웅들의 귀환!'이라는 문구가 영상과 교차돼 보여지고, 실베스터 스탤론, 브루스 윌리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스타뎀, 이연걸, 장 끌로드 반담 등 이름만으로도 황홀한 최강 액션 배우들의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숨 막힐 듯한 액션 장면들은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짜릿한 쾌감과 흥분을 선사한다.
동시에 전편을 압도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폭파장면과 충격 액션, 화려한 검술 등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액션의 모든 것을 보여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돌아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익스펜더블2'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