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www.dearberry.com)'가 7월 23일부터 한달 간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서초동 본사에 '깜짝 스토어'를 오픈 했다. 온라인에서만 판매 되던 디어베리 제품을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이번 ‘디어베리 파우더룸’에서는 방문한 이들에게 샘플키트를 증정하고 있으며, 학생 특별할인 및 폴라로이드 사진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디어베리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돌그룹 '보이프렌드'가 주연을 맡은 극장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공유하고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디어베리 홍보담당 서지우 대리는 “파우더룸을 방문하시면 디어베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터 제품도 마련해 놓은 상태"라며 "앞으로도 디어베리는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어베리는 “BERRY YOU, BERRY ME, dearberry(너답게, 나답게 디어베리)”라는 슬로건 아래 5월 온라인 몰 오픈을 시작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남친돌 ‘보이프렌드’와 ‘고원희’를 내세운 CF 광고를 제작하여 롯데시네마에서 상영 중이다.
insun@osen.co.kr
디어베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