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차도녀 눈매를 연출해주는 제품 선보여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7.25 10: 50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주는 브랜드 쏘내추럴은 걸 그룹 아이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펄감이 빛에 각도에 따라 화사한 눈매로 연출해 주는 트윙클링 아이즈 펄 피그먼트와 4가지 컬러로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글램 콜라보레이션 아이 컬러 섀도, 컬링-볼륨-롱래쉬 효과를 동시에 세팅해 주는 더블 래쉬 파워 플라잉 업 마스카라를 출시한 것.
쏘내추럴 트윙클링 아이즈 펄 피그먼트는 은은하고 미세한 펄감이 걸 그룹처럼 통통한 눈밑 애교살을 표현해 동안 눈매를 연출해준다. 특히 가루날림 현상이 없고 밀착력이 우수해 쉬머링 효과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팁 브러쉬 내장형 아이템으로 편리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쏘내추럴 글램 콜래보레이션 아이 컬러 섀도는 브라운, 베이지 계열의 4가지의 풍성한 컬러와 섬세한 펄감이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준다. 가루 날림이 적고 땀, 피지 조절 기능이 있어 아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쏘내추럴 더블 래쉬 파워 플라잉 업 마스카라는 컬링과 롱래쉬, 볼륨까지 3중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속눈썹에 영양을 주는 마스카라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눈매 번짐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고, 빠지기 쉬운 속눈썹에 영양을 줘 모근부터 튼튼하게 관리해준다.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지그재그로 자연스럽게 발라주면 걸 그룹처럼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junbeom@osen.co.kr
쏘내추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