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부터 치아까지, 뜨거운 태양 아래 나를 밝혀라!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7.25 16: 17

뜨거운 태양볕이 내리쬐는 여름, 더욱 아름답게 빛나기 위해서는 얼굴 피부는 물론 건강하게 빛나는 바디와 치아를 가꾸는 것 또한 놓칠 수 없다.
칙칙한 피부와 잡티, 누런 이 대신 환하게 빛나는 자신을 꿈꾼다면 화이트닝을 돕는 화장품부터 치아 미백을 돕는 음파 칫솔까지 다양한 올 여름 화이트닝 비법을 확인해 보자.
▲ 화이트닝 제품-자외선 차단제로 여름 피부 지키자!
 
피부톤이 칙칙하고 고르지 못할 땐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뷰티아이템을 골라보자.
시슬리의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는 얼굴을 밝히는 라이트닝(Lightening) 기능과 동시에 노폐물과 유해산소를 억제해 피부 본래의 보호기능을 강화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줘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화이트 클레이는 과다한 피지와 피부 불순물을 제거한다. 피부를 밝게 만들었다면 검게 그을리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
시슬리의 천연 식물성 선케어는 태양 광선의 유해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햇볕에 의해 생기는 미세한 주름과 색소 침착을 막는 것이 특징이다.
▲ 화이트닝도 이너뷰티가 대세! 
 
이너뷰티 브랜드인 VB 프로그램 역시 화이트닝을 위한 ‘화이트 리듬’을 선보였다. 바르는 화장품의 보완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먹는 화장품’은 바르는 화장품의 성분이 침투하지 못하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분을 공급한다. VB 프로그램이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 리듬’은 제주산 귤피 추출물을 함유해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피부에 화사함을 더하는 L-시스틴 성분과 비타민C를 더해 속부터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유효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는 ‘환’ 제조 기술도 적용했으며, 귤피와 비타민C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자일리톨 당 코팅 기법을 이용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화이트닝 제품 쓰기 전, 피부 속 수분이 먼저! 
피부 속 수분이 사라지면 아무리 좋은 화이트닝 제품을 바른다 한들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푸석푸석,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충분한 물과 비타민C를 섭취해보자.
물을 자주 마시면 몸 안의 노폐물 배출이 원활해져 피부를 청결하게 해준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는 보습력을 높여 화이트닝 효과도 배가 된다. 밝은 피부를 원한다면 수분 섭취는 필수다. 더불어 비타민C가 미백에 좋다는 것 역시 너무나도 유명한 사실. 비타민C를 따로 챙겨먹지 않는다면 신선한 레몬수로 대신하는 것도 좋다.
▲ 피부만 신경쓰지말고, 치아도 신경쓰자!
 
화이트닝의 완성은 당신을 아름답게 만드는 새하얀 미소. 환하게 빛나는 치아로 더욱 자신감 있는 미소를 만들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하이엔드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 클린은 1주일만 사용해도 치아의 밝기를 2단계까지 밝혀준다. 다이아몬드클린의 5가지 브러싱 모드 중 ‘White’ 모드를 선택하면 치아 표면의 착색을 제거한다. 또 ‘Polish’ 모드를 선택하면 하얀 치아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 빛나는 팔다리 원한다면, '바디 화이트닝 젤'
 
오르비스의 ‘바디 화이트닝 젤’은 자외선 보호로부터 소홀하기 쉬운 등과 가슴, 팔다리 등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바디 전용 화이트닝 제품이다.
바디 화이트닝 젤은 미백 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를 배합해 미백 성분이 피부 내에 장시간 머무르며 멜라닌의 색을 옅게 해준다. 또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식물성 보습 성분인 로즈마리 원액을 포함해 자외선에 의한 피지의 산화를 막고 각층에 수분을 공급해 투명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junbeom@osen.co.kr
시슬리, 오르비스, 필립스소닉케어, VB프로그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