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캠핑 족들을 위한 ‘오페라 타프(그늘막)’를 출시 했다.
오페라 타프는 고급 부자재인 알루미늄 6061폴과 폴리 옥스포드 원단, 나일론 웨빙, YKK 버클을 사용해 한층 향상된 안전성을 제공했다. 최고 272cm에 달하는 높고 둥그런 천정 구조는 아늑함과 안정감을 느끼게 한다.
아치형 천정은 하루 중 태양의 위치에 따른 그늘 변화의 차이가 적어 태양위치에 따라 고정된 타프를 이동하거나 별도의 타프월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뿐만 아니라, 개방된 형태의 타프는 외부의 노출에 가려지도록 설계돼 적절한 사생활을 보호한다. 내부에 비가 들어오는 공간은 기존 타프에 비해 적고, 통풍이 원활하다는 장점이 있다.
호주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의 독특한 각진 돔 형태를 닮은 오페라 타프 5개의 폴로 세워지는 터널형 타프 제품으로 8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또한 반사광 테이프를 사용해 야간에 로프의 위치를 쉽게 확인하도록 했다.
한편, 네파는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오토캠핑 용품 30% 할인 행사(신상품 제외)를 실시한다. 오토 캠핑용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한다. 더불어 30만 원 이상 구매할 시 소비자에게 구매 금액별 금액 권을 증정하고, 텐트 구매 시 대나무 테이블을 50%할인 판매한다.
junbeom@osen.co.kr
네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