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요정'이자 뷰티 아이콘인 유진이 '프렌치 인형'으로 직접 변신했다.
유진이 모델로 활동 중인 랑콤은 21가지 색상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랑콤 '옹브르 이프노즈 아이섀도우 컬렉션'과 '이프노즈 돌 아이(Doll Eyes) 마스카라' 등을 활용한 유진의 ‘프렌치 인형’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했다.
‘프렌치 인형’ 메이크업은 유진이 직접 기획 참여한 프로젝트로, 유진은 영상에서 직접 선택한 핑크·카키·그린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믹스앤매치해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방법과 특별한 속눈썹을 만드는 마스카라 연출법 등 메이크업 노하우와 함께 세련된 핑크 톤의 ‘프렌치 핑크 룩’을 선보였다.

랑콤 브랜드 매니저 손은실 상무는 “뷰티 전문가 못지 않은 유진만의 뛰어난 감각과 애정, 그리고 노하우를 많은 이들에게 공유하고자 뷰티 디렉터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유진은 "그 동안 뷰티 멘토로 여러 경험을 해봤지만, 랑콤의 뷰티 디렉터로 직접 메이크업 룩 기획부터 런칭까지 참여해달라는 초청을 받아 무척 설렜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게 됐는데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렌치 인형’ 메이크업에 사용된 랑콤의 '옹브르 이프노즈 아이섀도우 컬렉션'은 로즈 펄·시크릿 라군·에리카 등 21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랑콤은 '옹브르 이프노즈 아이섀도우와 이프노즈 돌 아이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된 ‘프렌치 핑크 룩’ 키트와 ‘프렌치 그린 룩’ 키트 등의 특별 세트를 7월 말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yel@osen.co.kr


랑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