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2', 8월 1일 개봉일 '확정'..전세계적 '관심 폭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7.31 08: 19

애니메이션 '새미의 어드벤처2'가 기존 개봉일을 하루 앞당긴 오는 8월 1일로 개봉일을 확정지었다.
가수 아이유, 이기광, 개그맨 김원효가 더빙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새미의 어드벤처2'가 가족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오는 8월 1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는 지난 26일 성황리에 개최됐던 VIP 시사회에서 받은 어린이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과 지난 6월 30일부터 열렸던 프랑스 Tour de France에서 진행된 카퍼레이드를 통해 얻은 전세계적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것.

'새미의 어드벤처2' VIP 시사회에 참석한 어린이 관객들은 영화를 본 후 "1편보다 더 재밌다", "바닷속 여행이 즐거웠다", "엘라가 정말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프랑스 전역을 23일 동안 질주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도로 사이클대회 Tour de France에서 '새미의 어드벤처2'는 'Tour de France for SAMMY2'라는 이름으로 카 퍼레이드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새미의 어드벤처2'의 캐릭터들이 래핑된 이 차량은 경주가 진행되는 모든 지역을 함께 투어하며 인형, 자석 등 50만 개의 기념품도 나눠주는 등의 행사를 진행,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