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새미의 어드벤처2'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개최, 진정한 '가족영화'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새미의 어드벤처2'는 지난 25일 공식페이스북에서 진행된 SNS 이벤트로 엄마와 아이 2명, 총 9가족을 초대해 '엄마랑 아이랑 함께, 새미와 함께 떠나는 요리 여행'이라는 타이틀로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
요리교실 안에서 '새미의 어드벤처2' 예고편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쿠킹 클래스에 참여한 가족 전원에게 '새미의 어드벤처2'의 캐릭터가 그려진 깜찍한 비닐백팩과 시원한 부채가 선물로 증정돼 눈길을 끌었다.

김정임 강사와 진행된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미니 시푸드 피자, 비엔나 소시지 샐러드, 오렌지 셔벗 에이드 등을 만들며 흥미진진한 요리 시간을 가졌다.
이후 쿠킹 클래스에 참여한 가족들은 "'새미의 어드벤처2'와 함께한 쿠킹 클래스에서 정말 좋은 추억 만들고 간다", "집에서도 아이들과 만들어 먹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웠던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새미의 어드벤처2'는 교육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에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환경오염 방지 아이디어 공개모집 이벤트',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아이와 함께하는 주말 나들이 장소 추천', '여름방학 아이들 간식 레시피 추천' 등 '가족영화'답게 여러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새미의 어드벤처2'는 오는 8월 1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