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참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7.31 10: 29

- EXR, 현장 부스 운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제공
EXR은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경인 아라뱃길에서 개최되는 제 7회 2012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올해로 7년 째 개최되는 인천 펜타포트는 현재까지 국내 초유의 초대형 페스티벌로 자리잡고 있으며 썸머 시즌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축제로 이름이 나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외국인들의 참여도가 높아지면서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EXR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통해 20-30대 고객들과 음악으로써 하나가 되어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인천 펜타포트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해 EXR과 함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락 페스티벌에서는 류시원 감독이 운영하고 있는 EXR 팀 106 레이싱 팀의 차량이 전시되며 포토 존을 마련해 새롭게 선보인 2012년 팀 106의 레이싱 카와 기념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로는 부스 내 포토 월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이 달 신규 오픈 한 EXR 공식 페이스 북에 ‘좋아요’를 누르는 고객에 한해 무료 슬러쉬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EXR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에 한해 모바일 할인 쿠폰을 발송하고 락 페스티벌 공연 시에 응원을 할 수 있는 대형 손가락 풍선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인천 펜타포트 현장에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EXR 공식 페이스 북 (www.facebook.com/exr.kr)에서 진행하는 ‘락 페스티발을 즐기기 위한 나만의 방법’ 페이지에 댓 글을 남기는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인천 펜타포트 티켓 (10명/1인 2매), EXR 캠핑의자 (4명), 쪼리 (10명), 핫식스 (100명,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EXR관계자는 “이번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통해 젊은 층에게 음악으로 문화적인 코드를 공유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EXR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