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이 IT 콘텐츠 전시회 ‘S.M.ART EXHIBITION(에스.엠.아트 엑시비션)’에서 고품질 사운드를 선사한다.
‘S.M.ART EXHIBITION’은 SM의 프리미엄 콘텐츠에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IT 체험전이다. SM과 글로벌 기업들이 콜라보레이션한 콘텐츠를 공개하는 세계 최초의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시회로 오는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적인 스피커 브랜드 JBL의 공식 수입원인 SOVICO와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브랜드 BOSE의 공식 수입원인 세기HE가 후원하여 최상의 사운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 관계자는 “생생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어, 전시회를 찾은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특히 높이 13m의 초대형 스크린과 3D 입체영상관을 설치,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박진감 넘치고 임팩트 있는 JBL의 최신식 사운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으며 BOSE의 5.1채널 홈시어터 시스템으로 고품질 음향을 보장한다.
한편 SM은 전시회의 일환으로 오는 8월 3일까지 SM 아티스트를 모티브로 만든 다양한 창작 작품을 응모 받는 ‘S.M.ART EXHIBITION 창작 아트 공모전’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S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