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 ‘혼자’라도 괜찮아!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7.31 12: 07

장마가 끝나고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었다. 해외, 국내 가릴 것 없이 각지에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러 온 인파들로 북적이고 있다. 하지만 싱글족의 증가로 복잡한 휴양지를 떠나 여유 있게 셀프 바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나만을 위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 바캉스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 가방이 선사하는 무한한 자유, 백팩 아이템
 
양손을 자유롭게 만드는 백팩 보다 여행자에게 좋은 아이템은 없다. 특히나 최근 들어 ‘아웃도어’, ‘운도녀(운동화 신는 도시여자)’ 열풍이 불면서 여자들을 위한 가벼운 소재에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까지 살리는 백팩 들이 많이 출시되었다. 굳이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부담 없는 사이즈와 실용성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바캉스에 꼭 필요한 셀프케어 뷰티 아이템
 
싱글족이 늘어나면서 집에서나 휴가지에서나 언제든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셀프케어 아이템이 떠오르고 있다. 이들 제품은 혼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빠른 시간에 효과를 볼 수 있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집에서 편히 쉬고 싶다! 진정한 휴식을 위한 힐링 아이템
 
북적이는 휴가지보다 포근하고 시원한 집에서 여유 있게 쉬고 싶은 이들에게는 캔들 아이템을 추천한다. 캔들은 은은한 향기가 더위에 지친 심신을 릴랙싱 시켜줄 뿐만 아니라 여름철 습기 제거, 불쾌한 냄새 제거에도 유용한 만능 아이템이다.
위즈위드는 아스펜베이 캔들, 오크윅 캔들, 루트 캔들, 양키 캔들을 비롯한 해외 유수의 캔들 제품들을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향은 기본, 디자인까지 갖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jiyoung@osen.co.kr
위즈위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