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문제성 피부 전문 브랜드 아크웰의 신제품 '3워터 쿨 선블록'이 섭스크립션 커머스 업체 '글로시박스'의 7월 제품 중 가장 높은 설문 응답 수를 기록했다.
아크웰은 31일 "3워터 쿨 선블록이 7월 글로시박스 제품 중 가장 높은 설문조사 응답수를 기록했다"며 "박스에 들어있는 다양한 다른 제품들을 제치고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어필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라고 전했다.
글로시박스는 패션에 관심있는 여성들이 패션 잡지를 정기 구독하듯, 매달 집에서 트렌디한 뷰티 제품들을 받아 보고 직접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섭스크리션 커머스 업체이다. 2011년 6월에 론칭해 국내 뷰티박스의 원조로 불리고 있다.

글로시박스는 매월 박스에 들어간 제품들에 대한 설문을 진행해 개별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를 측정하는데, 7월 제품 중에서는 아크웰 3워터 쿨 선블록이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였다.
글로시박스를 받아봤다고 해서 반드시 설문조사에 응할 필요는 없는 만큼,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가장 많은 설문 응답을 했다는 사실은 제품에 대한 큰 관심을 입증한다.
아크웰 3워터 쿨 선블록은 3가지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자외선에 의해 올라가는 피부온도를 적정한 밸런스로 유지 및 진정시켜주며, 그린 컬러로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해 주는 민감성 라인의 선블록이다.
yel@osen.co.kr

아크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