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가 곧 개최하는 콘서트 관객에게 싸이판 여행권을 선물하는 통큰 이벤트를 펼친다.
싸이는 오는 11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여름 브랜드 콘서트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이하 흠뻑쑈)’에 대해 인상적인 후기를 남겨준 관객을 추첨을 통하여 선별, 총 10명에게 싸이판 여행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싸이 측은 1일 "‘흠뻑쑈’는 공연 2주 전부터 3만석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저력을 보였는데, 싸이는 팬들의 이 같은 뜨거운 열기에 보답하고자 자신의 정규 6집 앨범 ‘싸이6甲 Part 1’ 3만장을 관객 전원에게 선물하는 것뿐만 아니라 마리아나 관광청의 후원을 받아 싸이판 여행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신의 콘서트에서 통큰 이벤트를 펼치는 싸이는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는 지난해에 이어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려 관객에게 물세례를 하는 것은 물론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여가수 패러디 무대로 객석을 달굴 예정. 특히 올해는 각선미를 강조한 하체춤이 특징인 씨스타 '나혼자'를 패러디 한다고 밝혀 관객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싸이는 지난 15일 공개한 곡 '강남스타일'로 국내 음원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냈으며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