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스페셜 키트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8.01 11: 43

에뛰드하우스가 핑크 플레이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핑크 플레이 콘서트 스페셜 키트를 출시, 한정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이번 핑크 플레이 콘서트 스페셜 키트는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디어 마이 립스-톡’과 ‘프루프 10 방수 펜슬’이 한 세트로, 한 여름 콘서트 장과 어울리는 발랄한 핑크색의 립스틱과 아이펜슬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8월 1일부터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VIP 소비자를 대상으로 300개 한정, 선착순 판매를 시작한다. 온라인 구매 소비자은 스페셜 키트는 물론 핑크 플레이 콘서트 티켓 2매를 3,000원의 금액으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핑크 플레이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스페셜 키트와 도넛 모양 수제 비누를 최소 3,000원 이상의 금액을 자율적으로 기부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핑크 플레이 콘서트 스페셜 키트의 온라인과 현장 판매를 통해 얻어진 모든 수익금은 사단법인 글로벌 비전을 통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의 소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소녀들은 이번 ‘핑크 플레이 콘서트 3’에도 초대되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2010년부터 이어져 이제는 하나의 문화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핑크 플레이 콘서트 3은 8일 개최된다. 에뛰드하우스의 모델 2NE1과 샤이니 뿐 아니라 울랄라세션, 틴탑, 에일리, TOXIC등이 공연할 예정이다.
jiyoung@osen.co.kr
에뛰드하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