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이경규-김제동과 런던서 '붉은악마' 변신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8.02 08: 46

배우 한혜진이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함께 출연 중인 김제동, 이경규와 런던 웸블리 경기장에서 찍은 응원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웸블리 경기장(Wembley stadium)에서 우리 아저씨들이랑"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혜진을 중심으로 김제동과 이경규가 양 옆에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제동과 한혜진은 붉은 뿔이 달린 머리띠를 착용했다. 그들의 뒤에는 넓은 경기장과 수많은 관객의 모습이 보였다. 웸블리 경기장에서는 이날(한국시간) 홍명보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2012 런던 올림픽 남자 축구 조별리그' B조 가봉과 최종 3차전을 가졌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직접 가서 응원하는 모습을 보니 더 흥분된다", "홍명보호 파이팅", "붉은악마로 변신했네. 세 사람 모두 귀여운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혜진, 이경규, 김제동을 비롯한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팀은 지난달 25일 오후 제30회 런던올림픽 특집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jumping@osen.co.kr
한혜진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