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여행갈 때 가전제품도 챙겨가자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8.02 11: 38

지난했던 장마가 어느새 지나가고 2012 런던 올림픽의 시작과 더불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돌입했다. 저마다 설레는 마음과 함께 바캉스 준비로 분주해지기 시작한 이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꼼꼼하게 짐을 꾸리는 것.
센스 있게 챙긴 준비물 하나가 반짝 빛을 발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여행이기 때문이다. 올해는 휴가지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가전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휴대가 간편한 여행용 가전은 일반 가정용보다 크기가 작고 무게도 가벼워 이동이 쉽고, 비교적 공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미니 도킹 스피커’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뮤직 파티

휴가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1순위는 바로 신나는 음악.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도킹 스피커를 준비해 멋진 음악으로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보자.
필립스의 포터블 미니 도킹 스피커는 일반 AC 전원은 물론 배터리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은 기본, 균형 잡힌 깨끗한 음향과 어떠한 음량에서도 깊은 베이스를 유지하는 DBB(Dynamic Bass Boost) 기술로 어떤 공간이든 풍부한 음악으로 채워준다.
▲  휴가지에서의 헤어스타일 포기할 수 없다 ‘미니 스트레이트너’
평소보다 더욱 신경 쓰이는 휴가지 패션. 특히 헤어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이라면 미니 스트레이트너 준비는 필수다.
필립스의 심플리 살롱 스트레이트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효과적인 스트레이트 기능으로 휴대성과 성능 모두 만족할만한 똑똑한 스트레이트너다.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헤어 스타일링 온도인 180℃를 30초 안에 예열해 빠르고 효과적인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세라믹 열판에 균일한 온도 분배 기술을 적용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 자동 전압 시스템(100-240V)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전압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잠금 기능과 보관 고리가 있어 안전하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  ‘여행용 미니 스팀 다리미’로 구깃구깃 덜 마른 옷은 이제 그만
캐리어나 배낭에 옷을 접어 넣다보면 옷가지가 금세 구깃구깃해지기 마련. 보다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여행지 패션을 원한다면 휴대용 스팀 다리미를 챙겨보자.
필립스의 여행용 스팀 다리미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며, 강력한 스팀으로 펴기 힘든 주름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걸려있는 옷감의 주름도 손쉽게 펼 수 있도록 수직 스팀이 나와 더욱 편리하다. 부드러운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편안한 다림질이 가능하며, 보관과 이동을 돕는 휴대용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jiyoung@osen.co.kr
필립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