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Toon' 8월호 발간, 삼성 3인방 직격 인터뷰 등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8.07 11: 37

 월간 야구전문잡지 ‘YAToon’이 8월 호를 냈다.
지난 7월 창간한 ‘YAToon’은 기사를 읽는 유익함과 만화를 보는듯한 재미를 동시에 주겠다는 신개념 월간 야구전문잡지이다.
이번에 발간된 8월호에는 삼성을 리그 선두로 이끌고 있는 주축 선수들과의 인터뷰를 메인 기사로 실었다. 안지만, 김상수, 정형식의 솔직담백한 모습이 인터뷰에 담겼다. 더불어 ‘YAToon’ 리포터가 함께하는 안지만, 김상수, 정형식의 숨겨온 입담도 인터뷰 영상 ‘YAToon TV’를 통해 즐길 수 있다. ‘YAToon TV’는 베이스볼 플레이어 홈페이지(www.baseballplayer.co.kr)에서 볼 수 있다.

또한 ‘Future's league’ 코너에는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제 9구단 NC 다이노스의 박민우, 이민호의 인터뷰와 7월 20일 잠실에서 열린 ‘한일 레전드 매치’ 현장 취재기, 한 달간의 프로야구 이슈를 재밌게 그림과 글로 풀어낸 ‘Team issue’ 등을 담았다. 
‘fun’ 코너에서는 2012시즌에 일어난 다양한 오심 이야기와 FA 계약 중간성적을 기상도로  알아보았다. 이 밖에 야구 카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고 대한민국 야구 박람회 초대권, 삼성 라이온즈 안지만, 김상수, 정형식의 친필사인 티셔츠 등의 이벤트 상품도 마련됐다. 
‘YAToon’의 구매는 베이스볼 플레이어 홈페이지(www.baseballplayer.co.kr)에서 가능하다. 단품 구매 가격은  2000원, 1년 정기구독은 5만 원(배송비포함)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