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결혼 예정? 미리미리 혜택 챙기자~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08.03 14: 09

웨딩 및 파티 전문기업 오스티엄이 12월 결혼이나 돌잔치를 앞둔 예비 부부들, 부모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스티엄의 전 지점이 참여하는 것으로, 지점마다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웨딩 및 파티를 도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예식, 대관료 무료~

서울 역삼동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25일 크리스마스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2012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250만원 상당의 홀대관료를 전액 무료로 서비스한다. 또 50만원 상당의 와인바와 혼주 헤어 메이크업(2인)을 무료로 진행하며,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을 위한 4중주 재즈밴드도 섭외해준다.
★크리스마스에 결혼하면 꽃장식이...
서울 구로의 제이 오스티엘 또한 12월 24일, 25일 결혼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웨딩 패키지를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예식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생화장식을 포함 총 140만원 상당의 홀 사용료를 제공하며, 식대 또한 1인당 최대 2000원까지 할인된다. 이벤트는 8월 계약자에 한해 진행된다.
★3일간 제공되는 럭셔리 리무진?
서울 압구정동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12월 23일,24일,25일에 계약을 진행하는 이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총 210만원 상당의 홀 대관료를 전액 무료로 서비스한다. 또한 럭셔리한 결혼식을 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게 장식한 리무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로맨틱한 결혼 연출을 도울 샴페인 제공 및 플라워 샤워 이벤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커플 스킨케어에 들러리 드레스까지
서울 신촌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 또한 12월 24일, 25일 결혼을 진행하는 이들에게 웨딩홀 사용료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퀸즈 오스티엘에선 고객을 고려한 이벤트가 눈에 띈다. 퀸즈 오스티엘은 예식 전 신랑, 신부에게 꼭 필요한 커플 스킨 케어 상품을 준비했으며 예식시에는 생화로 장식된 캔들 포토테이블 및 덕담카드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들러리 드레스 서비스를 진행하여 로맨틱한 결혼식 연출들 도와준다.
★아이를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12월 24일, 25일 돌잔치를 치르는 아이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양일간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식대할인은 물론 돌잔치 필수품인 돌상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한다. 그 밖에도 코코맘 바스켓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8월 계약자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yel@osen.co.kr
 
오스티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