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2', 좌석점유율 1위 '등극'..'폭풍흥행' 예고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8.03 15: 13

올 한해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평일 개봉작 기준)하며 흥행 조짐을 보인 '새미의 어드벤처2'가 좌석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폭풍흥행을 예고했다.
'새미의 어드벤처2'는 지난 2일 60.5%라는 높은 수치로 대작들을 제치고 좌석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일, 개봉과 동시에 7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 한해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보이며 흥행조짐을 알렸던 '새미의 어드벤처2'는 어김없이 좌석점유율 1위로 폭픙흥행을 예고하고 나섰다.

또한 '새미의 어드벤쳐2'는 포털사이트에서 9점 대의 평점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조카들이 완전 좋아한다", "이번에는 스토리도 더 풍부해지고 재밌는 캐릭터들도 많아지고 사촌동생들이 너무 좋아한다. 심지어 우리 이모도 너무 재밌어 하시더라”, “3D로 보니깐, 진짜 바다에 와 있는 것 같더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새미의 어드벤처2'는 꼬마 거북이 엘라와 리키가 아쿠아리움에 갇혀버린 할아버지들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바닷속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