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아기피부처럼 부드럽고 탱탱한 피부로 만드는 인체의 베이비 콜라겐™(Baby collagen™)을 그대로 구현한 생명공학 응용 신기술 화장품 ‘베이비 콜라겐 라인' 4종을 출시했다.
베이비 콜라겐 라인 4종은 에센스, 링클 크림, 링클 피톡스, 마사지 트리트먼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오휘 수퍼 안티에이징 에센스’는 베이비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노화될수록 사라지는 피부 속 베이비 콜라겐의 생성 및 촉진을 활성화하여, 주름 개선 효과와 함께 아기 피부처럼 부드럽고 탄력적인 피부로 가꾸어준다. ‘수프림 크림’은 베이비 콜라겐이 농축되어 주름 개선 효과와 함께 악건성 피부까지 촉촉하게 해주는 초보습 링클 크림이다. '링클 피톡스'는 단기간에 깊은 주름을 팽팽하게 가꾸어준다.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베이비 콜라겐과 부드러운 마사지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LG생활건강 오휘 피부과학연구소 이상민 부문장은 “성인 피부는 베이비 콜라겐이 인체 노화에 따라 급격히 감소하면서, 탄력과 유연성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주름이 생긴다. 점점 사라지는 베이비 콜라겐의 생성 및 활성화는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하는 면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 기술의 획기적인 전환점"이라고 말했다.
insun@osen.co.kr
LG생활건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