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소속 가수와 대형 팬이벤트 '4천명 모여'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8.06 14: 18

JYP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한 팬이벤트 '팬스 데이 2012'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JYP 소속 가수들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팬스 데이 2012'를 열고 4천여 명의 팬들을 만났다.
이번 행사에는 아티스트 의상전시, 앨범 및 MD 전시, 아티스트 앨범 및 일반사진 전시 , 뮤직비디오 및 메이킹 필름 전시, 무료 캐리커쳐 및 헤나, 팥빙수 타임, 아티스트 의상체험, 이벤트 타임 등 상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에 원더걸스 예은, 혜림, 수지, 페이, 찬성은 팬들에게 직접 커피 및 과자를 직접나눠주고, 우영과 준수는 직접 DJ 부스에서 팬들의 추천곡을 들려주었으며, 택연,유빈, 페이, 수지, 준호는 팬들의 얼굴과 팔에 헤나 및 그림을 그려주기도 했다.
또 소희, JOO, JB, Jr는  팬들이 입장할때 티켓 혹은 기념팔찌를 나눠주었으며, 선예와 산이는 팬들을 위해 직접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측은 "소속 아티스트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적인 공연이나 팬미팅이 아닌 색 다른 공간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 매우 행복해했다"며  "앞으로도 JYP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해 주시는 팬여러분과 함께 호흡하고,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goodhmh@osen.co.kr
JYP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