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8일 수원전서 BS금융그룹·부산시민 초대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2.08.06 16: 26

부산 아이파크가 오는 8일 오후 8시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서 열리는 K리그 26라운드 수원 삼성과 경기에 지역금융그룹인 BS금융그룹과 협력하여 부산시민 5천여명을 초대한다.
BS금융그룹의 주계열사인 부산은행은 2011년부터 부산이 연고인 부산아이파크 축구단을 지원하고 있으며, 스포츠문화 발전에도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이날 행사는 부산 아이파크와 뜻을 모아 부산시민들을 초청해 축구문화를 활성화시켜보자는 취지에서 준비했다.
부산 아이파크와 수원삼성의 경기 입장권은 부산 시내 부산은행 각 지점에서 스마트뱅크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경기 당이에는 부산은행 특별 부스에서 부산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신 분에게도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경기장을 찾으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 호텔숙박권, 아이파크콘도 숙바권과 같은 여행 상품과, 전자기기(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E-23 게이트에는 여름밤의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무료 맥주 시음 행사가 진행해 부산 시민들이 경기장을 찾는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다.
이외에도 부산아이파크는 오는 11일까지 여름 썸머 페스티벌 기간으로 정하고 그 일환으로 경기장에서는 경기전 물풍선 받기 이벤트로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며, 하프타임에는 부산아이파크 멤버쉽 라운지에서 선수들이 직접 제공하는 음료 서비스 행사가 매 경기 진행되고 있다.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부산 아이파크와 수원 삼성의 K리그 경기 입장권 구입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 ) 에서 가능하며 입장관련 문의는 ☎051-941-1100 으로 가능하다.
sports_narcoti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