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온라인 매거진 ‘리프레쉬진’ 론칭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8.07 11: 29

건강과 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상승함에 따라 국내 아웃도어를 즐기는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의류, 용품 등 관련시장이 더불어 활력을 띄는 가운데, 최적화된 정보서비스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리프레쉬그룹은 이러한 정보의 욕구를 해소시키고자 아웃도어 온라인 매거진 ‘리프레쉬진’을 론칭했다.
현장의 모든 정보를 직접 취재, 있는 그대로 생생하게 전달하여 정보의 이용자가 혼란을 겪지 않고 편리하게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캠핑, 등산, 루어낚시, 로드트래킹, 아웃도어 요리 등의 서비스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업계소식과 추천제품 등 다양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SNS를 포함하여 이용자들과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최적화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미 많은 수의 사용자가 관심정보를 열람 및 공유를 하고 있으며, 특히 마니아층에게 인기가 높다.
더불어 현재는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의 지구사랑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연을 보호하고 지키는 일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또 다른 목표를 내보였다.
레저여행전문가로 활동 중인 정성훈 대표이사는 “추후 자전거, 암벽등반, 스킨스쿠버 외 다양한 분야의 레저전문가들과 함께 서비스를 늘려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리프레쉬진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모든 콘텐츠가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을 통해서도 콘텐츠의 열람이 가능하다.
jiyoung@osen.co.kr
리프레쉬그룹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