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함께 소외 계층 어린이들의 시설 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즐거운 환경 만들기’의 일환으로 ‘Have a nice Room’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기부 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네이버 해피빈의 콩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캐스 키드슨은 프로모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수익금 전체를 아동들의 시설 환경 개선을 위해 기부한다.
현재 콩 스토어에서는 캐스 키드슨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도트 무늬 테이블 웨어와 어린이용 베딩 세트를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나눔 물품이 필요한 사연을 적어 주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스 키드슨의 다양한 프린트 벽지를 증정한다.

증정되는 벽지의 동일한 수량이 봉사 업체에 전달되어 이는 아동 관련 시설에 활용될 예정이다. 캐스 키드슨은 단순한 기부뿐만이 아니라 지역 봉사 단체와 연계하여 함께 도배 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SNS를 통해 응원의 댓글을 작성하는 이들 중에 2분을 추첨해 플레이트와 볼, 커피 잔이 세트로 되어 있는 ‘캐스 키드슨 도트무늬 멀티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9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jiyoung@osen.co.kr
캐스 키드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