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개그맨 김기리, '생활의 발견' 모델 발탁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8.07 11: 37

KBS 개그콘서트의 ‘삼총사’, ‘생활의 발견’ ,‘불편한 진실’ 등 다양한 코너 속에서 매력 만점 연기를 보이는 훈남 개그맨 김기리가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인 ‘생활의 발견’(www.ulifemall.com)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개그맨 김기리가 광고모델이 된 ‘생활의 발견’은 이름 그대로 생활을 편리하게 바꿀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의 쇼핑몰이다. 각종 생활 용품을 포함해 생활가전, 주방용품 뿐만 아니라 뷰티 헬스, 디지털, 자동차 등 생활 속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들이 있다. 
‘생활의 발견’ 관계자는 “개그콘서트에서 여러 코너에서 선보이는 김기리 씨의 활발하고 매력적인 연기가 톡톡 튀는 생활의 발견 이미지와 알맞게 떨어져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김기리는 특유의 재치와 코믹스럽고 팔색조 같은 연기로 쇼핑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개그맨 김기리는 “생활의 발견 코너와 같은 쇼핑몰이 있어서 놀라웠지만 국내 중소기업을 지원해주는 쇼핑몰이라 좋은 의미에서 모델로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촬영을 통해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기술력이 유명 브랜드보다 뛰어나고 우수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개그프로 코너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생활의 발견’은 국내 우수 중소기업 아이디어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로 한달 동안 구매 고객을 상대로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