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다이어트 서적 출간..."매일매일 예뻐지는 법 담았다"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08.08 10: 11

만능엔터테이너 솔비가 7일 서울 청담동 청담드림스퀘어컨벤션에서 다이어트의 모든 것을 담은 ‘솔비의 바디 시크릿(Sol B`s Body Secret)' 출간 기념회를 가졌다.
이번 출간 기념회는 책의 저자인 솔비가 직접 참여해 책에 대한 간략한 소개로 서막을 열었다.
솔비는 “이 책에선 그 동안 아무데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매일매일 예뻐지는 방법과 습관을 하나도 빠짐없이 솔직하게 담아냈다. 또 여자의 아름다움을 위해 피부과, 산부인과 의사를 비롯한 헬스트레이너 등 전문가들의 인터뷰를 포함해 신뢰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솔비는 예뻐지기 위한 습관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침 공복에 일어나 물 한잔 섭취하기, 아름다워지는 목선 스트레칭 등 본인에게도 다양한 습관이 있다고.
특히 솔비는 아름다워지는 목선 스트레칭을 현장에서 직접 선보여 운동에 대한 열의를 뽐냈다. 이외에도 2년 동안 공백기를 가지면서 직접 그린 그림을 현장에서 공개하고 설명을 덧붙였다.
솔비는 ‘솔비의 바디 시크릿(Sol B`s Body Secret)’을 시작으로 소설, 그림 등에 더욱 도전하고 싶다는 꿈 또한 야무지게 내비쳤다.
솔비는 향후 활동에 대한 언급도 잊지 않았다. 8월 중순쯤 새로운 앨범으로 무대 위에 다시 서겠다는 약속을 끝으로 출간 기념회를 마쳤다.  
junbeo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